티스토리 뷰
목차
엔데믹과 함께 가까운 일본 여행 수요 및 제주도 여행 수요도 늘고 있는데요.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외국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곳입니다.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하고, 좋은 경치 속에서 맘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주기적으로 여러차례 다녀와도 지겹지 않은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입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제주 여행 특가로 사전 검색 및 예약은 필수겠죠?
▨ 제주도 여행 추천지
◎ 제주 카멜리아 힐
카멜리아 힐은 6만평 부지의 규모로 동양에서 가장 큰 수목원입니다.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가득한 전세계 동백나무 5000여종 6000여 그루가 모여 있을 정도로 동백이 가득한 곳이죠.
동백 가득한 겨울 명소이기도 하지면 5, 6, 7월이 되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수국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수국 명소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수국은 6월부터 시작해 7월 중순에 절정을 이루게 됩니다.
은은한 치자향이 가득한 치자꽃과 보랏빛의 맥문동 꽃으로 가득한 숲에서 산들바람과 느긋하게 거닐 수 있는 산책로가 몸과 마음 모두의 휴식처가 되어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는 생태연목, 잔디광장, 야생화코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콘도형 별장, 목조별장, 초가별장 형태로 다양한 숙박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제주 카멜리아 힐은 반드시 들려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주소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이며 하절기인 6, 7, 8월 운영 시간은 8:30~ 19:00, 동절기인 11, 12, 1, 2월은 08:00~ 18:00입니다.
▨ 제주도 추천 야외활동
저처럼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주로 추천하는 활동인데요. 날씨를 고려한다면 6월이 추천드리는 야외활동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 취향에 맞는 추천 야외활동으로는 제주도 돌고래 투어, 제주도 중문 서핑, 제주 요트 선셋 투어, 성산일출봉에서의 말타기 체험 등이 있습니다.
◎ 제주도 돌고래 투어
스스로 찾아보셔도 되지만 추천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제주도 돌고래 투어로는 M1971 요트투어를 추천합니다.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해안로 128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11시반부터 12시반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구요.
비교적 큰 요트로 실내,외에 편하게 머물수 있어 돌고래 포인트에 가기 전까지는 순수하게 요트타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바다 생명체인 돌고래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간단한 음료와 담요등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신분증 지참에 최소 30분전에는 승선장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승선가격은 소인 3만원 성인 5만원 수준입니다. 가격은 현지 사정에 의해서 변화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고 꼭 재확인 하세요.
◎ 제주도 중문 서핑
네이버에 중문 서핑만 쳐보셔도 많은 강습 업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강습을 받는 거라면 대체로 큰 차이가 없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물놀이하면서 서핑도 배운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편안하게 도전(?) 가능하실거예요.
◎ 제주 요트 선셋 투어
요트 선셋 투어로는 중문의 그랑블루요트 선셋 요트 투어를 추천합니다. 해지는 로맨틱한 제주 모습을 요트 위에서 경험한다니 생각만으로 가슴 벅차지 않으신가요? 사랑하는 여인과 평생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주상절리, 해안동굴, 진곶내를 한 바퀴 돌게 되고 주홍빛 선셋 아래 이색 낚시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지는 태양 아래 인생샷을 남겨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참 와인, 생맥주 등은 서비스로 제공하더라구요.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72-7 이며 예상 가격은 할인되는 경우 성인 5만원 가량, 소인 3만원 가량입니다. 참고만 하시고 예약 단계에서 가격 확인은 당연히 필수겠죠?
◎ 성산일출봉 말타기 체험
성산일출봉으로 이동하여 말타기 체험하기. 말타기 체험은 약 20분 체험에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말타기 경험이 없으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특히 해안 코스 말타기 체험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2인 이상 1조로 체험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구요.
가격대는 대략 초원코스 2만 5천원 해안코스, 마차체험 5만원 수준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승마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내가 묵고 싶은 추천 숙소
제가 묵고 싶은 첫 번째 숙소는 서귀포 교외에 위치한 아이브 리조트입니다. 북쪽으로 한라산이 보이고 앞으로는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경관을 가지고 있구요. 필란드산 홍송을 이용해 자연 친화적으로 시공한 자연 친화적 리조트입니다.
전 객실치 독채 형태로 구성되어 있숩니다. 20*12m 사이즈의 대형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고 리조트의 모든 물은 지하에서 끌어올린 화산 암반수로 영양소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조금은 모던한 형태의 리조트를 가고자 할 때 저의 선택은 제주 해비치 호텔입니다. 오래전 첫 인연을 맺고 제주도 방문시 한번씩 머물게 되는 곳입니다. 전체 객실 대부분이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오션 스위트룹은 욕실에서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타입의 리조트는 취사 및 조리도구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당연히 고급형태의 호텔식 객실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외 온수풀은 사계절 운영되며 천연 암반수가 흐르는 사우나와 다양한 키즈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각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직접예약이 귀찮다 난 그냥 빠른 예약을 원한다 하시면 개인적으로 아고다 공식 사이트을 추천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